너튜브

반응형

안녕하세요! 너튜브입니다^^

임영웅 신곡 히어로 뮤직비디오

 


임영웅 신곡 히어로의 뮤직비디오와
히어로 가사를 준비해봤습니다.

임영웅의 신곡 히어로는
임창정씨의 내가저지른사랑의
작곡가인 멧돼지와김시온이 작곡했습니다.

곡의 뜻은 "영웅"으로 임영웅씨의
이름과 같습니다 ㅎㅎ

히어로의 장르는 브리티시 팝 장르입니다.

뮤직비디오에는 특이한게
렉스턴광고를 맡은 임영웅씨였기에
새롭게 공개한 올 뉴 렉스턴이 등장하기도합니다.
쌍용이 마케팅을 참 잘하네요 ㅎㅎ


임영웅 신곡 히어로 뮤직비디오 공개!

 

 

 

 

임영웅 신곡 히어로 뮤직비디오 한번 들어보시죠??ㅎㅎ

 

히어로 가사५✍⋆*

 

세상이란 장애물이 너의
앞길을 가로막을 때 날 봐
언제나 너의 곁엔 내가 있어
불안 따윈 1도 없을 테니

이렇게 always always

 

내가 너를 지켜줄게
나를 믿고 가 오
거친 세상이지만
나를 믿고 가 오
나와 함께라면 ready to go


창밖으로 비쳐오는 태양
시시각각 바뀌는 구름의 모양
공기를 가르며 와닿는
바람의 향기가 느껴지니
이렇게 always always
내가 너를 지켜줄 테니

나를 믿고 가 오
거친 세상이지만
나를 믿고 가 오
나와 함께라면 ready to go

Let's go go right away right away
When we go go go far away far away

참 다행이지 나의 옆이 너라서
내 어깨에 기대어
손을 꼭 잡고 같이
어디로든 가자

나를 믿고 가 오
거친 세상이지만
나를 믿고 가 오
나와 함께라면 ready to go

Let's go go right away right away
When we go go go far away far away

 


■ 임영웅은 누구인가??

 


경기도 포천출신으로
1991년생에 키는 182cm 72kg
A형입니다.

대한민국 육군3사단 병장만기제대했으며,
학력은 갈월중,동남고 졸업 이후
경복대 실용음악학과
전문학사과정을 수료하였습니다.

데뷔는 싱글뮤직 미워요라는 곡으로
2016년 정식데뷔를 했습니다.

내일은 미스터트롯의 우승자(진)이며,
지난달 10월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에서
문체부장관 표창을 수상한 이력이있습니다.

 



출연프로그램으로는

 

내일은 미스터트롯,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사랑의콜센타,뽕숭아학당,전국노래자랑,
판타스틱 듀오,아침마당 등이있습니다.

 

 

 


원래 발라드를 꿈꿨던 임영웅씨
포천시 한 가요제에서 내나이가어때서를
부르고 가장많은 박수를 받았고 최우수상을
받은 이후 트로트로는 거의 모든 대회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결국,전국노래자랑에서 최우수상을 받고나서
트로토 가수로 꿈을 바꾸게 됩니다.

그 후 미스터트롯에 2020년 출연을 하게되고,
이것이 임영웅씨의 인생을 바꿨습니다..

 

 

 


현재 임영웅씨는 무명생활을 청산하고
가요계와 광고계의 블루칩으로 전성기
맞이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