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튜브

반응형

안녕하세요!

 

영화와 음악감상 그리고

음악듣기를 좋아하는

 

너튜브 입니다~^^

 


 

트로트매력에 요즘 흠뻑빠져서

노래를 자주 듣고 있습니다ㅎㅎ

 

SBS 트롯신이떴다 라는 프로그램도

흥미있게 보고 있는데요~

 

참가자중에 유심히 보고있는

참가자가 있습니다.

 

바로 부사관 군인출신인

박군 입니다.

 

아직까지도 군인같은 말투

뻣뻣한 동작과 행동

귀엽고 순진하게만 보이는데요~

 

하지만 노래실력만큼은

타의추종을 불허합니다~ㅎ

 

트롯신이떴다 박군

무대 한번 만나볼까요~!??

 


트롯신이떴다 박군

트롯신이떴다2

 

트롯신이떴다 박군

박군의 소개가 시작됩니다.

 

노래가 너무 하고싶어 군인연금(30억)을 포기하고

전역한 박군이라고 소개를 하네요~ㅎㅎ

 

랜선 심사위원들도 여저저기서 술렁거리기 시작합니다ㄷㄷ

 

트로트가 많이 좋았나봅니다!

 

 


 

먼저 박군이 무대에 오르기전에박군은 장윤정팀으로 배정받은 팀원으로

 

장윤정의 코칭을 받게됩니다.

 

트롯신이떴다 장윤정 박군 코칭

장윤정박군에게

노래를 들으면 사람 성격을 알수있다고 말하며

 

너의 성격이 뭔지 알것같다는

의미심장한 멘트를 날립니다~ㅎㅎ

트롯신이떴다 장윤정 박군 코칭

성격이 일단 급하다.

 

그래서 노래가 전체적으로

안정감있게 들리지 않는다.

 

그리고, 노래 부를때 쓸데없는

손동작은 하지말라고 지적합니다.

 


장윤정 코치의 지적을 받은 박군!

 

이제 본격적으로 박군의 무대가 시작되고~~

과연~지적한 부분은 잘 고쳐졌을지~??

 

트롯신이떴다 박군

트롯신이떴다 박군!!

 

오늘 연습한것들을 최선을 다해서

보여주겠다는 다짐을 코치들에게 말합니다. 

 

준비를 많이한것같습니다ㅎ

 

사실 박군은

이름보다 노래가 먼저 알려졌었는데요~

박군 한잔해

장윤정 한잔해~~♬ 한잔해~~♪ 노래를 부르며

선배들에게 들어본적이 있냐고 운을 띄웁니다.

박군 한잔해

들어보니 아~~~저도 알겠더라구요ㅎㅎ

역시 노래가 먼저 유명해진 케이스입니다.

 

트롯신이떴다 박군

진성 원곡의 가지마를 부르는 박군~~

노래가 시작됩니다.

트롯신이떳다 박군

첫소절부터 아주 듣기 좋습니다~~

 

가지마~~쭉 뽑는곳에서 맛깔나게 불러주네요

가창력! 일단 합격입니다ㅎㅎ

 

얼마전 포스팅한

임영웅의 가지마가 생각나네요 ㅎ

 

2020/11/15 - [Mr.트로트] - 뽕숭아학당 임영웅 가지마 맛깔나게 부르는 트로트 한곡~

 

뽕숭아학당 임영웅 가지마 맛깔나게 부르는 트로트 한곡~

안녕하세요~ 영화와음악감상 그리고 요리하기를 좋아하는 "너튜브" 입니다^^ 개인적으로 미스터트롯출신 가수중 임영웅과 영탁을 가장좋아하는데요~ 원곡자 진성노래인 가지마를 지난 방송에

kakastory.tistory.com

임영웅과는 또다른 매력이 있는것같습니다~

 

트롯신이떳다 박군

박군은 노래실력과는 반대로

상당히 긴장한 모습으로

경직이 되어있는데요~~

 

김연자 너무 긴장한것같다

걱정을 해줍니다...

 

트롯신이떳다 박군 장윤정 주현미

 

이에 장윤정주현미

박수를 쳐주며 긴장하지말라고

응원해주는 모습을 보여주는데요~

 

보기가 참 좋았습니다!

 


५✍⋆*심사위원 평가

 

트롯신이떳다 박군 장윤정

박군 실력이 엄청늘렀다!

쓸데없는 팔흔들기 안했고~

 

트롯신이떳다 박군 장윤정

강약조절 잘하라고 코칭한것 그것도 찰떡같이 알아듣고

실행에 옮겨준것에 대견하게 생각합니다~~

트롯신이떳다 박군 진성

가지마 원곡자의 진성95%이상

표현력이 좋았다고 극찬을 해줍니다~~

 


 

그렇다면!!

 

박군

이제 최종  랜선 심사위원의 투표에서

어떤결과가 나왔을까요!???

 

트롯신이떳다 박군

랜선 심사위원들의 투표가 시작됩니다....두근두근~~

 

트롯신이떳다 박군

89%의 선택 박군!!

상당히 고득점으로 해당 라운드를 통과합니다!

 

박군을 응원하는 팬들이 많은것이

확연히 느껴집니다~ㅎㅎ

 

트롯신이떳다 박군

군인 출신답게

박군은 경례로 답례를 합니다...ㅎㅎ

 

앞으로의 무대가 더욱 더 기대가되는

박군입니다~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