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튜브

반응형

안녕하세요!

 

영화 음악감상 그리고

요리만들기를 좋아하는

 

"너튜브" 입니다~^^

 


주말이나 평일

일을 마치고 집에서 잔잔하게...

 

"아무생각없이 드라마 영화에 빠져

평온한 하루를 마무리하고

싶을때가 있습니다."

 

그럴때 멜로드라마 장르의

영화가 정답 아니겠습니까? ㅎㅎ

 

물론 스릴러나 미스터리같은

짜릿한 영화도 좋지만~

 

잔잔한 영화를 보면서

은은한 감정에 젖어보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오늘 소개드릴 영화는

일본 청춘멜로드라마

 

"너의췌장을먹고싶어"입니다.

 

본격적으로~

이 영화에대해 알아볼까요!??

 


넷플릭스추천영화

재미있는영화추천

 

너의췌장을먹고싶어

너의췌장을먹고싶어

넷플릭스 영화 추천

장르: 드라마
감독: 츠키카와 쇼

출연: 하마베 미나미,키타무라 타쿠미
러닝타임: 115분
평점: 8.36
개봉일: 2017.10.25

 


५✍ ⋆*시놉시스

 

스스로를 외톨이로 만드는 ‘나’

 

학교 최고의 인기인 ‘그녀’

 

어느 날, 우연히 주운 [공병문고]를 통해

나는 그녀와 비밀을 공유하게 되었다.

 

“너 말이야, 정말 죽어?” “...응, 죽어”

 

그날 이후, 너의 무언가가

조금씩 내게로 옮겨오고 있다.

 


५✍⋆*스틸컷

 

영화 너의췌장을먹고싶어

스틸컷만 봐도 알수있듯이

상당히 감성적이며 친근하다.

주연도 참 캐스팅을 잘한것같다.

 


५✍⋆*감상평

 

아내와 연애를 할때

갑자기 나에게 "나의 췌장을 먹고싶다"고 했다.

 

그것도 이 영화를 보고나서 말이다.

그당시 일본영화에 큰 흥미를 가지지도 않았을때고...

 

제목을 듣고 공포영화나 고어영화

정도로만 쉽게 단정 지어버렸다.

 

하지만 이 영화를 보고나서..

나의 생각이 완전 틀렸다는것을 알았다.

 

"너의 췌장을 먹고싶어"는 

사쿠라(여주인공)이 남자주인공에게 

 건냈던 대사중에 하나였다.

 

아내가 나에게 해줬던 말이~

정말 고맙기도하고

사랑스럽게 느껴졌으니 말이다.

 

영화를 보면서 떠올랐던 영화 2개가있다.

 

최진실 박신양 주연"편지"

실화를 바탕으로한 "1리터의눈물"이다.

 

이 두영화의 내용을 아는분이라면

대충 짐작했으리라 생각한다.

 

메마른감정에 따뜻한 감정

그리고 애틋한 사랑을 느끼고 싶거나

 

무료한 일상에 "하루의 소중함"을

다시금 깨닫고싶다면!

 

이 영화를 적극적을 추천하고싶다.

 


너 한 사람밖에 없어.

나에게 평범한 나날을 선사해줄 사람.』

 

고백하자면...나는 네가 되고 싶어.

 

너의췌장을먹고싶어 도서
너의췌장을먹고싶어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