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튜브

반응형

안녕하세요~

 

영화음악감상 그리고

요리하기를 좋아하는

 

"너튜브" 입니다^^

 


싱어게인에 또 한명의 숨겨진

우승후보가 나타났습니다.😨

 

바로 37호 가수인데요~

 

평소 꾸준함성실성

그리고 춤 노래 편곡 뭐하나 빠질게없다는

평을 받아온 37호의 무대~

 

궁금하지 않으십니까!??ㅎ

 

지금바로 싱어게인 37호무대

시작됩니다~~

 

두둥~~

 


싱어게인 37호

싱어게인 37호 봄여름가을겨울

 

 

이승기37호에게 선곡이 뭔지 물어봅니다.

 

37호는 봄여름가을겨울 그룹이 불렀던

봄여름가을겨울을 선곡했습니다. 

 

그 멤버였던 김종진심사위원으로 있으니

뿌듯했을것같네요 ㅎㅎ

 

평소 많은 춤연습으로 발목이 많이 닳아

발목상태가 좋지않은 37호....

 

하지만 이번 무대에 최선을 다하겠다는

다짐을 보여줍니다~~

 

끈기근성이 마음에드네요~

 


노래 반주가 시작되고

37호가수는 아주 시원한 목소리 마치 락커와 발라드가수가

섞인듯한 발성으로 무대를 휘저어 놓습니다.😎

 

더군다나 마이클잭슨의 문워크까지 선보였습니다~

 

춤도 정말 잘추네요~~ㅎㅎ🤩

 

마이클잭슨 블랙앤화이트

이선희아름다운강산까지 살짝 넣어 편곡했습니다.

 

편곡실력까지 갖춘 싱어송라이터 37호~👍

 

마지막 무대 엔딩모습~~

멋지게 노래르 마무리합니다.

 


५✍ ⋆*심사평

 

싱어게인37호 가수의 봄여름가을겨울 무대가

끝이나고 이제 심사평을 들어볼까합니다~~

 

선미너무 감동이었다....성실한모습 무대를 정말 정성들여

준비한 준비성 가창력 모두 노력한 흔적이보여서인지

본인도 울먹이면서 심사평을 했습니다....😥

 

유희열37호같은 가수가 오디션에서 나오면

이 친구를 중심으로 아이돌그룹을 하나 만든다는 말을할정도

극찬해줍니다...😍

 

37호는 파트너로 함께 경연을 준비해왔던 50호가수

8:0으로 누르고 4라운드에 진출하게됩니다.

 

싱어게인 사회자로 나온 이승기까지

성실함에 반했다진심으로 응원한다

안아주기까지 하네요~

 

훈훈합니다~ㅎㅎ😊

 

싱어게인37호 봄여름가을겨울 다시듣기🎵

 

싱어게인37호 봄여름가을겨울 다시듣기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