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튜브

반응형

안녕하세요!

 

영화 음악감상 그리고

요리만들기 재테크에 관심이많은

 

"너튜브" 입니다~^^

 


'임영웅 대학교' 방문이 방송을 탔습니다.👀

 

TV조선 뽕숭아학당 인생학교 40회편에서

임영웅 모교를 방문했습니다.👏

 

랜선 팬미팅을 위해 모

심용음악과 동창들다양한 곡으로

노래를 부르기도했는데요!!

 

뽕숭아학당 임영웅 대학교

임영웅 랜선 팬미팅 무대를 한번

살펴볼까합니다~~😍


임영웅 대학교

임영웅 팬미팅

 

TOP6 팬미팅 사전 특별교육

뽕숭아학당 인생학교편에서는 랜선 팬미팅에 앞서

가수 선배를 초대해 특훈교육을 받았습니다.

 

임영웅 영탁 김희재 장민호 이찬원 정동원 TOP6에게 

특별교육을 해준 가수는 흥칫뿡 노래를 부른 우주소녀 쪼꼬미였습니다.

 

팬미팅 팁으로는 본인의 장기가 어설프고 잘 못하더라도

열심히 노력하고 열정적인 모습을 보여주면 팬들이

좋아해준다고 조언을 해주기도 했습니다.

 

표정 연습을 하게되는데 카카오프렌즈 네오의 놀란 모습을

따라하는 임영웅 모습....ㅎㅎ 비슷하네요 ㅋㅋ

 

임영웅 대학교 경복대 방문

임영웅은 코로나19로인해 마스크를 착용한채 모교인 경복대학교를

동창생들과 함께 직접 방문했습니다. 

 

대학교 학창시절 축구도 좋아했던 임영웅은 축구공을 다루는

볼트래핑을 간단하게 보여줬는데요~

 

제법 공을 능숙하게 다루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ㅎㅎ

 

임영웅 대학교 안쪽을 들어서면 미스터트롯 임영웅 우승과

경복대 실용음악과 후배들이 임영웅의 후예라 칭하며

나훈아와 한 무대에 서는것을 현수막 플래카드로 멋지게 홍보를 해놨네요~

 

대학교 노래 연습실에서 임영웅은 피아노도 쳐보고

동창생들과 모여 팬미팅에 부를 노래를 열심히 연습합니다!

 

임영웅 동창생들로 모인 그룹이름은 '어썸블라'

 

임영웅 랜선 팬미팅
돌아와요 부산항에

달달한 보이스로 화음을 맞추며 웅카펠라(어썸블라)의 노래 첫곡으로

돌아와요 부산항에를 불렀습니다.

화음이 참 인상적이네요 ㅎㅎ

 

LOVE

Natalie Cole곡의 L-O-V-E 를 두번째 곡으로 부릅니다.

영어로 된 곡임에도 불구하고 잘 소화해내는 임영웅~ㅎ 

정말 멋집니다~~

 

이제 나만 믿어요

임영웅 팬미팅 마지막곡으로 이제 나만 믿어요를 부르는 임영웅!

히트곡인만큼 다시 들어도 정말 노래가 좋습니다~~ㅎㅎ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