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튜브

반응형

안녕하세요!

 

영화 음악감상 그리고

요리만들기 재테크에 관심이많은

 

"너튜브" 입니다~^^

 


✔한국 액션/스릴러 대작

'내가 살인범이다'를 아직 보지 못하셨습니까?

 

넷플릭스왓차 두군데 모두 상영할수있는

한국 영화로 개인적으로 정말 재밌게 봤습니다.

 

그럼 영화를 보기전에 내가 살인범이다에대해

어떤 영화인지 한번 살펴볼까합니다!👀

(스포 없음)


넷플릭스 영화 추천

내가 살인범이다

 

내가 살인범이다

✔넷플릭스 왓챠 영화 추천 『내가 살인범이다』
장르 액션/스릴러
감독 정병길
출연 정재영,박시후,정해균
러닝타임 119분
등급 청소년 관람불가
평점 8.48
개봉일 2012.11.08
너튜브추천지수 ★★★★(97점)

『내가 살인범이다』는 정재영,박시후 주연의 영화다.

 

둘다 연기력으로는 깔게 없는 배우이기에

영화매니아라면 충분히 영화를 집중하는데

부족함이 없을것이라 확신한다.

 

평점도 8점대 중반으로 고평점이며 당시 관람객도 272만명으로

제법 인기몰이를 했던 작품이기도하다.

 

정병길 감독이 2013년 50회 대종상 영화제

(신인감독상)을 받은 작품

 


시놉시스

15년 전, 세상을 떠들썩하게 만들었던 연곡 연쇄살인 사건.

 

하지만 이 사건은 끝내 범인을 잡지 못한 채 공소시효가 끝난다.

사건 담당 형사 최형구는 범인을 잡지 못한 죄책감과

자신의 얼굴에 끔찍한 상처를 남기고 사라진 범인에 대한 분노로

15년 간 하루도 편히 잠들지 못한다.

 

그리고 2년 후, 자신을 연쇄 살인사건의 범인이라고 밝힌

이두석이 ‘내가 살인범이다’라는 자서전을 출간하고,

이 책은 단숨에 베스트셀러가 된다.

 

미남형 외모와 수려한 말솜씨로 스타가 된 이두석.

최형구는 알려지지 않은 마지막 미해결 실종사건을 파헤쳐 세상이 용서한

이두석을 어떻게든 잡아넣으려 하는데…

 

법이 용서한 연쇄살인범 공소시효는 끝났지만,

사건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

 


스틸컷

액션 스릴러의 기본인 액션씬이 제법 많은 작품이다.

눈으로 보는 긴장감이 스틸컷에서도 느껴진다.

 


감상평

영화 '내가 살인범이다'는

일본에서 실제 살인마가 공소시효가 지난뒤

『악의고백』이라는 책을 출간했고 이에 유명인사처럼 사회에

큰 이슈를 몰고온 사건을 모티브로 만든영화다.

 

살인범이 공소시효가 지나 본인이 저지른 범죄행위들을

아주 디테일하게 묘사해 책으로 출판한다는 소재는

흔한 영화의 소재가 아니기에 더욱 호기심을 자극하게되는 영화다.

 

헐리우드 액션씬을 모방한 장면이 있는데

제이슨 스타뎀 주연의 메카닉을 떠올리게할만큼

나름 깔끔하게 액션씬을 만들어냈다.

 

범죄자가 책을 발간해도 잘생기면 팬클럽이생기고

이런 와중에 인권을 보호한다고 변호사가 옹호하는

장면을 보면서 현시대의 씁쓸한 어두운 단면을 잘 풍자했다고 느꼈다.

 

영화내용중에 반전도 적절히 잘 가미가 되어있고

현실에서 충분히 일어날법한 스토리로 몰입감을 더해준다.

 

개인적으로 국내 액션영화중 범죄와의전쟁과 내가 살인범이다는

내가 생각하는 최고의 영화중에 하나로 꼽고싶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