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튜브

반응형

수목원에 이어 국화가 만개할 시기에
대구 수성못과 화원유원지 그리고 갈대가 많은 달성습지 ㅎㅎ한번에 1타3피로 다녀왔어요 ~~ㅎㅎ

수성못 오랜만에갔는데 참 이쁘네요 ㅎㅎ
한바퀴 휙 돌고, 근처 갈비맛집가서 점심먹었습니다 ㅎ
서민갈비라는 곳인데 들안길에서는 엄청 유명하더라구요!
그런데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갈비맛은 아니고 간장맛이 좀 강했어요 호불호가 갈리는맛 ㅎㅎ
오히려 같이나온 묵은지가 더 맛있었다는...

바로 비빔막국수에 갈비한점 마늘에 쌈싸먹고 ㅎ 대구 화원유원지와 달성습지갔습니다

국화꽃에 꿀벌과 호랑나비 호박벌끼리 완전 난리가 났더라구요 ㅎㅎ꽃향기에 취해서 카메라를 완전 가까이 들이대도 화분먹는다고 정신없는애들 ㅋㅋㅋ

습지에는 갈대가 가득한게 황금으로 가득찬거같았어요!
오늘주말도 힐링하고왔습니다 ㅎ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