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튜브

반응형

안녕하세요!

 

영화와 음악감상 그리고

요리하기를 좋아하는

 

너튜브입니다~^^

 

블로그에나마 소소한 하루일상

그리고 어떤시간이든 또 어떤일이든

 

이렇게 기록을하고 오랫동안

지난시간을 되돌아보며 그때를 추억하는 일이

 

참 감사하고... 행복한일인것같습니다~


 

2020년 11월13일 제 생일을 맞아

 

"사랑하는 아내가"

 

제가 가장좋아하는 치즈케이크

(아래에는 호두파이가 있는 아주진하고 맛있는 케이크였어요!)

 

그리고, 최고로 맛있었던 소고기 미역국~

 

 

사진에는 없지만 떡갈비 애플파이

맛있는 요리를 참 많이해줘서 감사했습니다.

(빼빼로데이라고 직접만든 빼빼로도 선물받았네요ㅎㅎ)

 

 

생일선물로 가지고 싶었던

브라운 면도기를 선물받았습니다^^

 

그리고 뜻밖의 커플 스타벅스 컵홀더와 덮개까지 받았네요

모두 실용적인것이라 다 만족스러웠어요~

 

다시한번 오늘을 추억하며... 아내에게

감사한 마음과 사랑하는 마음을 전하고 싶습니다.

 

2020년 11월13일 생일을 기억하며...

추억을 남기고. . .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