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튜브

반응형

안녕하세요~

 

영화음악감상 그리고

요리하기를 좋아하는

 

"너튜브" 입니다^^

 


신나는 트로트중에

좋아하는 노래 있으신가요!?

 

저는 진또배기 노래를 들으면

저절로 어깨가 들썩여집니다 ㅎㅎ

 

박자를 타면서 

노래를 잘 불러야 맛깔나는 

 

진또배기😎

 

트롯신이떴다2 패자부활전에서

성용하가 부른 진또배기

정말 즐기면서 무대를 휩쓴걸보고

 

아~~노래는 이렇게 즐기면서

부르는게 정말 듣기도 좋구나!!라는걸

제대로 느꼈습니다.

 

트롯신이떴다2에서 성용하

진또배기로 어떤무대를 펼쳤을지!!

 

지금 바로 그 무대가 시작됩니다!

 

집중하시고! 감상해주세요🎶

 



트롯신이떴다2

트롯신이떴다 진또배기

트롯신이떴다 성용하

 

이번 무대는 패자부활전으로

트롯신 심사위원점수 + 랜선심사위원점수

 

합산한 점수종합2위안에 들어야

준결승에 진출하는 중요한 라운드입니다.

 

성용하굵직한 목소리와 울림의 독특한황소같은 보이스로 트로트를 맛깔나게 불러왔는데요!

 

과연 이번 라운드에서 살아남을수있을지!?

 

트롯신이떴다2

꼭 2등안에 들고싶다는 포부를 밝힌 성용하 ㅎㅎ

 

트롯신이떴다2

원곡 이성우 노래진또배기노래를 시작하는 성용하

 

드디어 본격적인 무대가 시작됩니다.🤩

 

목소리가 아주 시원시원합니다.🎤

 

트로트가수지만 발성은 두성같아보이는데

위로 시원하게 음을 뽑아냅니다.🎵

 

확실히 성량도 풍부하고 무엇보다 무대를 정말

즐기는게 보였습니다.

 

노래를 하는도중에도 설운도남진

잘한다고 칭찬을 해줍니다~~👍

 

장윤정진또배기를 같이 불러줍니다 ㅎㅎ

 

흥이나네요~~ ♬

 

트롯신이떴다2

랜선 심사위원들도 신이 났습니다~~ㅎ

 

엉덩이 실룩실룩~~♪ 😎

 


이렇게 성용하의 진또배기 무대가 끝이나고~~!

 

과연 성용하는 트롯신 심사위원들에게

어떤 평가를 받았을까요!??

 

트롯신이떴다2

장윤정무대를 정말 즐긴것같고

보는내내 행복했다.

 

잘봤다고 칭찬합니다.

 

트롯신이떴다2

남진도 이런 타령조의 노래 진또배기는 

리듬🎶을 무엇보다 잘타야하는데 굉장히 잘탄다고 

 

좋은 평가를 해줍니다.👏

 


이제 심사평에 이어서

점수를 입력할차례가 왔습니다!!

 

두근두근!!🙄

 

성용하진또배기!!

 

트롯신들의 점수는!??

 

트롯신이떴다2

최저점 주현미 90점일만큼 고득점을 받았네요~

과연 성용하는 종합2위에 들어서

 

준결승에 진출할수있을까요!?

 

점점 다음라운드가 기대가됩니다!ㅎ

 


트롯신이떴다2 성용하 진또배기 듣기

 

트롯신이떴다2 성용하 진또배기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