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튜브

반응형

안녕하세요~

 

영화음악감상 그리고

요리하기를 좋아하는

 

"너튜브" 입니다^^

 


랜선 심사위원

현역 레전드 트로트가수들

동시에 평가하는 독특한 형식덕분에

 

트롯신이떴다 😎

프로그램을 자주 즐겨봅니다~👏

 

이번 무대에 등장한

한봄가수 현미의 비장의카드!!

 

그만큼 믿고 듣을수있는 참가자라해도

과언이 아닌 실력자란 뜻이겠죠??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과연 한봄은 이번라운드에서

어떤 무대를 펼쳤을까요!?

 

현미의 기대답게 완벽한 무대를 펼쳤을지?

아니면 실수로 혹평을 받았을지?

 

지금 바로 그 무대가 시작됩니다!

 

집중하시고! 감상해주세요🎶

 



트롯신이떴다

트롯신이떴다 한봄

사랑만은않겠어요 한봄

 

한봄이 꺼내든 카드는!!?

 

한봄이 선택한 곡은

윤수일 원곡의 "사랑만은않겠어요"입니다.

윤수일의 보컬이 돋보이는 록트로트로 

 

과연 여자가 부르기에 적합한 트로트인가??라는

생각이 들정도로 과연?? 이노래를??

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본무대에 앞서 현미가 코칭하는 한봄이기에

무대에 오르기전 미팅을해 노래 점검을 합니다.

 

한봄은 노래 도입부

느린템포로 편곡합니다.

 

절절한 목소리

도입부를 집중하게 만들었는데요~

 

이 부분을 들어보고 현미는 괜찮네??라고

칭찬을 해주며 좋다고 합니다.

 

한봄의 걱정과는 다르게

일단 시작은 좋아보이네요!

 


이제 현미의 극찬을 받은

한봄의 "사랑만은않겠어요"의 무대는

어떻게 될것인가??

 

현미는 심사위원들이게

비장의카드라고 한봄을 추켜세워줍니다.

 

 

 

이렇게 확신을 100%를 해주니

무대가 더욱 더 궁금해지네요...ㅎㅎ

 

 

지금 한봄의 실전 무대가 펼쳐집니다!!🎶😎

 

원곡과는 다른 도입부의 전개

 

역시 심사위원들의 귀를

집중하게 만드는데 성공합니다....

 

일단 가창력 또한 상당히 좋네요.

특히 저음부분과 고음부분 모두 탄탄합니다.

 

남자곡임에도 불구하고 

감정선도 살아있고 듣기가 아주 좋습니다~

 

심사위원들도 잘한다며

엄청난 응원을 해주네요 ㅎㅎ👏

박수~~♬

 

노래 클라이맥스 부분에서

사랑만은않겠어요~~♪ 를 애절하게

부르며 노래는 끝이 납니다.

 

크~~노래를 정말 잘부르네요!

일단 긴장하지 않은 모습

여유있는 표정관리~

 

그리고 듣기 거북하지않은

창법과 음색이 모두 다 좋았습니다.

 

랜선 심사위원들의 환호가 터져 나옵니다~

👏👏👏


과연 한봄은 심사위원들에게

어떤 평가를 받았을까요!??

 

현미자기가 가진 그런 목소리를 

굉장히 안정적으로 잘 표현한다고 칭찬해줍니다.

남진귀에 착 감기면서도 아주 톡톡튀는

한봄만의 특유의 창법이 있다고

칭찬해줍니다.

진성무대가 안정적이었고

듣는내내 편안했다고 극찬이 이어집니다.

 


 

비장의 카드!!

 

한봄의 사랑만은않겠어요

랜선 심사위원들의 평가는!!??

 

두근두근!!❤

 

무려!!

랜선 심사위원들에게

90%를 받았습니다.

 

어마어마한 점수를 받았네요!!

 

 

팀점수 + 개인점수 합산하여

총 172점을 받은 한봄

 

현재 종합 1위를 했습니다.

 

개인적으로 박군의 팬으로서

박군도 분발했으면하네요 ㅎㅎ

 

박군도 파이팅!!🤣

 

심사위원들도 한봄의 1위를 

모두 완전 인정하는 분위기입니다.

 

트롯신과 랜선심사위원 모두가

제대로 노래를 즐겼던 무대였던것같습니다.

 

다음무대에서도 한봄의 멋진활약과

좋은 노래 기대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