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튜브

반응형

안녕하세요~

 

영화음악감상 그리고

요리하기를 좋아하는

 

"너튜브" 입니다^^

 


트로트의민족 4라운드

메들리미션이 시작됐습니다🎶

 

여러가지 신나는 노래를 끊김없이

잘 조합하여 팀으로 부르는 미션입니다.

 

메들리로 부른느 트로트를 부르는거라

선곡안무 팀워크 등 

여러가지 평가요소가 많아졌습니다.😨

 

골든마이크 우승자 출신

송민준최연소 트로트신동 김민건

 

그리고 박민주 류지원과 함께

메들리 무대아주 멋지고 신나게

장식했는데요!!

 

경기 해외이북팀의 노래🎤

 

지금바로

 

뜨거웠던 무대가 시작됩니다!!😎

 


트로트의민족 

트로트의민족 송민준 김민건 박민주 류지원

트로트의민족 메들리미션

🎶 첫번째곡 : 공부합시다

랄랄랄랄라~~🎵

신나는 음악과 함께 공부합시다 노래가 시작됩니다.

 

 

어린 김민건책상에 앉아서 공부하는 모습도 연출되었네요 ㅎㅎ

첫스타트가 굉장히 좋은것 같습니다. 

 

신나네요~~ㅎ👏

 

🎶 두번째곡 : 사랑은 나비인가봐

 

트로트의민족 사랑은나비인가봐

현철 원곡 사랑은 나비인가봐로 두번째 곡을 시작합니다.

 

트로트의민족

골든마이크 우승자답게

송민준의 보이스는 굉장히 깔끔하면서 듣기좋은 목소리입니다.

 

왜 송민준이 우승을했었는지 알것같았습니다.

노래 정말 잘부르네요 ㅎ!!👍👍

 

김민건특유의 창법으로 노래의 소금과같이

아주 찰떡궁합으로 잘 서포터해줬습니다 ㅎ

 

안무나비같은 깨알같은 손동작!! ㅎ👏

 

🎶 번째곡 : 고장난벽시계

트로트의민족 고장난벽시계

아주 유명한 노래죠!??🎤

 

나훈아 원곡의 고장난벽시계입니다.👏🎵

 

개인적을 정말 좋아하는 노래기도합니다 ㅎ

 

나훈아 노래는 배신하지않아요!!❤

 

트로트의민족 송민준

크~~박민주의 목소리도 듣기좋네요

일단 경기 해외이북팀의 팀워크가 상당히 좋습니다.

 

나이대10대부터 40대까지 다양하지만

마치 처음 출연할때부터 한팀인것같이

 

안무와 목소리 등 조합이 너무 좋네요!!

 

🎶 네번째곡 : 오르락내리락

트로트의민족 오르락내리락

신유노래의 오르락내리락입니다.

이 노래도 신나고 좋죠!?

 

알고보니혼수상태가 작곡한 노래입니다.

 

요즘따라 신유 노래가 또 부르고 싶네요 ㅎ

 

오르락~~~~🎵

내리락~~~~🎶

 

중독성있는 가사여자둘 남자둘

4인목소리가 섞이니 오~~색다른 느낌입니다.

 

노래 자체도 워낙 신나고 좋아서 보는내내

입이 귀에 걸릴정도로 푹빠져버렸네요~~😁

 

특히 류지원의 감성보이스오르락내리락곡과

정말 매칭이 잘된것 같았습니다.

 

🎶 다섯번째곡 : 다함께 차차차

트로트의민족 다함께차차차

설운도 원곡의 다함께 차차차입니다.

 

이 노래도 레전드죠!? 지금의 설운도가 있게해준

인생곡이라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메들리 노래의 마지막곡답게 좋은 곡을 

선곡한것 같습니다.

 

트로트의민족 경기해외이북팀

다함께 차차차!!🎤 를 부를때

일반적인 음정대신에

 

스타카토처럼 탁탁 끊어치는 방법으로

노래를 바꿔불렀습니다.

 

류지원이 노래연습을할때 김민건에게

그렇게 부르는게 맛깔난다고 제안했던게

 

실전에서 아주 좋은반응을 보였고 듣기좋았습니다.👍

 


송민준 김민건 박민주 류지원의 메들리 무대

끝이나고 과연 심사위원들은 어떤평가를 했을지.....??

 

그리고 국민투표단 점수가 추가된 

이번 라운드에서 투표단에게 몇점을 받게 되었을까요!??

 

<박칼린>

 

네분(송민준 김민건 박민주 류지원)화합하는게

너무 보기 좋았다.

 

 

<알고보니혼수상태>

 

특히 류지원씨가 오르락내리락의 작곡의도대로

인생의 굴곡진 오르락내리락을 아주 잘 와닿게

표현해 주신것 같다.

 

최종점수 공개

두근두근~~~❤

 

경기 해외이북팀

1000점 만점몇점을 받게 될지....???

 

919점을 받아 중간점수 현재 1위로 등극합니다.

 

(아직 해당라운드 끝이 아닙니다ㅎㅎ)

 

 

🎵 트로트의민족 경기해외이북팀 메들리 듣기

 

트로트의민족 경기해외이북팀 메들리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