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튜브

반응형

 

안녕하세요!

 

영화 음악감상 그리고

요리만들기 IT기기 재테크에 관심이많은

 

"너튜브" 입니다~^^

 


드디어 기다리던

임영웅 '신곡'이 발표됐습니다!!

 

임영웅은 신곡발표 전에도 다양한 예능프로그램에서

꾸준히 활동을하며 많은 인기를 받고있으며~

 

최근에는 뽕숭아학당에서 임영웅 대학교

알려지며 팬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키기도했습니다.

2021.03.04 - [연예계소식] - 임영웅 대학교는 어디? 뽕숭아학당 인생학교편 '대학교방문한 임영웅' 랜선 팬미팅무대까지?

 

임영웅 대학교는 어디? 뽕숭아학당 인생학교편 '대학교방문한 임영웅' 랜선 팬미팅무대까지?

안녕하세요! 영화와 음악감상 그리고 요리만들기 재테크에 관심이많은 "너튜브" 입니다~^^ '임영웅 대학교' 방문이 방송을 탔습니다.👀 TV조선 뽕숭아학당 인생학교 40회편에서 임영웅 모교를

kakastory.tistory.com

이번 임영웅 신곡의

노래 제목은 '별빛같은나의사랑아'

 

뮤비공개 이틀만에 유튜브 100만뷰를 달성해버리는

임영웅의 클라스~~!!

 

 '별빛같은나의사랑아'의

노래 제목처럼 가사도 슬프면서 쓸쓸한

느낌이 들것같네요~~ㅎ

 

그럼 오늘은 임영웅 신곡을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임영웅 신곡

임영웅 '별빛같은나의사랑아'

 

임영웅 신곡 '별빛같은나의사랑아'

가온 디지털차트, 다운로드차트, BGM차트, 벨소리차트,

컬러링차트에 1위로 진입하며 파트별 5관왕을 차지했습니다.

 

 

오랜 시간 곁을 지켜준 사람에 대한 사랑의 마음을 담담하게 담아낸 곡이며,

설운도가 작곡 단계부터 오직 임영웅만을 생각하며 선물한 자작곡이라는것이

이번 임영웅신곡 별빛같은나의사랑아의 특징이라할수있습니다.

 

이국적인 배경에 블랙패션으로 맞춰입은 임영웅의

모습이 참 멋집니다~

 

중간중간 색소폰연주소리도 듣기가 참 좋네요~

버스안에서 창밖을 바라보는 모습이

마치 지난 연인과의 추억들을 떠올리는것같습니다.

 

노래의 마지막 부분에서는 마치 어린왕자와같이

별빛아래에서 사랑하는사람에게 사랑한다고 마음을

간절하게 표현하는 가사와 임영웅 특유의 감정처리가

너무나 잘 어울린다고 생각됐습니다.

 

역시 이래서 트로트는 임영웅이라는 말이

괜히 나온게 아닌것같습니다~~😍

 

임영웅 별빛같은나의사랑아 1시간 반복듣기(가사포함)🎵

 

임영웅 신곡 별빛같은나의사랑아

임영웅 별빛같은나의사랑아 가사

~~~~~~별빛같은 나의 사랑아~~~~~~~

당신이 얼마나 내게
소중한 사람인지
세월이 흐르고 보니
이제 알 것 같아요
당신이 얼마나 내게
필요한 사람인지
세월이 지나고 보니
이제 알 것 같아요

밤하늘에 빛나는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당신은^ 나의^ 영원한^ 사랑^
사랑해요^ 사랑해요
날 믿고 따라준 사람
고마워요 행복합니다
왜 이리 눈물이 나요
~~~~~간~~주~~중~~~~~

밤하늘에 빛나는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당신은^ 나의^ 영원한^ 사랑^
사랑해요 사랑해요
날 믿고 따라준 사람
고마워요 행복합니다
왜 이리 눈물이 나요
왜 이리 눈물이 나요

~~~~~~~~~~~~~~~~~~


임영웅 별빛같은나의사랑아 공식 뮤비 M/V

 

임영웅 별빛같은나의사랑아 뮤직비디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