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튜브

반응형

박휘순 예비신부 천예지 아내의맛 최초 공개

 

 

2020년 11월3일 박휘순의 예비신부 천예지씨의 얼굴이

아내의맛 방송프로그램을 통해 처음 공개됐다.

 

출연진들은 윤은혜를 닮았다며 칭찬일색이었고,

박휘순은 17살차이가 나지만 사랑에 나이가 뭐가 중요하냐며

너스레를 떨었다..ㅎㅎ

 

두사람의 결혼승낙 과정이 순탄치는 않았다.

직업의 안정성이 떨어지는 바람에 여자친구 부모님이 반대했던것!

 

하지만,6개월정도 흐른뒤 아버님이

집에서 차한잔하고 자고가라고 하시면서

결국 결혼을 승낙하셨다고 한다.

 

2세계획에서 누구를 닮았으면 좋겠냐는 물음에

박휘순 예비신부는 "강동원"이라고 대답해 웃음을 자아냈다...ㅋㅋ

 

개인적으로 2세는....

박휘순 영향을 받으면 안된다고 생각한다...ㅎ

 

두분의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