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튜브

반응형



안녕하세요 판도라의수첩입니다 ㅎㅎ

편스토랑 프로그램에서 류수영 아파트가 공개됐습니다
내부는 아니고 아파트 옥상의 모습인데요 ㅋㅋ

류수영은 아파트 동대표까지 2년째 맡고있다고합니다
아파트 옥상에서는 박주가리 당귀 명이나물 등 각종 나물들을 키우고있다면서도 특히 박주가리가 비싸다고 너스레를 떨었습니다 ㅎㅎ

류수영은 서울 강남구 방배동 서래마을에 위치한 고급 빌라형 아파트에 거주 중인데 11억가량에 매입한 아파트가 집값이 최근 폭등하면서 현재시세로는 20억가량 하는것으로 짐작되고 있다고 합니다..ㅎㅎ
시세차익이 무려 9억....?? 부럽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