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튜브

반응형

안녕하세요~

영화와 음악 요리를 좋아하는!!

너튜브입니다!!^^

 

오늘은 트로트의민족에 출연한 

최연소 출연자 김민건에 대해

포스팅해볼까합니다~

 

요즘 트로트가 참 대세인데

그만큼 다양한 연령층에서

실력자들이 쏟아져나오고있습니다.

 

그중에 눈에 띄는 출연자가 있었는데

단순히 나이만 어린게 아니라

 

가창력 퍼포먼스 기교가 아주 수준급이라

노래를 듣고나면 입이 쫙 벌어질만큼

노래를 잘하더군요 ㅎㅎ

 

이에 맞서는 글로벌 국악 영재

드루와 남매!!

 

지금 감상해보시죠~!!

 


경기팀으로 나선 최연소 트로트신동 김민건이 출전합니다!!

 

본격적인 무대에 오르기전 방탄소년단의 다이너마이트를 추는 퍼모먼스까지??

어린나이에 준비성이며 끼가 참 대단하다고 느꼈습니다..ㅎㅎ

 

출연전부터 엄청난 준비를 했다고 본인입으로 얘기합니다.ㅋㅋ

뭔가 귀엽네요

 

 


김민건의 무대가 끝나고

경쟁상대는 서울팀 드루와남매!!

 

 국악창법을 다져진 스킬로 듀엣노래가 기대가 됐습니다!!

민건이의 강력한 라이벌이 나타났네요~

 

선곡은 남진과 장윤정의 원곡인 당신이 좋아!!

 

전형적인 남녀혼성의 듀엣 트로트입니다~

개인적을 선곡을 잘한것같습니다~ㅎ

(이 노래를 좋아해서...는 비밀입니다 하...ㅎ)

 

아주 독특했습니다...아~

국악창법의 시원한 고음과 특유의 목소리

뭔가 색다른 느낌을 받았습니다.

 

장윤정의 팬인 저로서는 상당히 만족한 무대였습니다.

 

비가와도 좋아~~~ 눈이와도 좋아~~~ 크~~ㅎ

 


५✍⋆*심사위원 평가

 

박현우 심사위원

 

민건이가 예상외로 아주 잘불러줬다 

음악공부를 계속하면 좋은결과가 있을거야!!

 

정경천 심사위원

 

김연자 원곡자가 들으면 

더 분발해야겠다는 말이 나올정도로 잘했다.

 

진성 심사위원

 

소싯적의 나만큼 잘하는 친구다.

 


두 경쟁자 중 승리는 거머쥔 사람은 누구일까??

 

심사위원의 7표를 싹쓸이김민건 승리!!

 

기쁜나머지 대성통곡을 하네요

뭔가 귀엽기도하고....ㅎㅎ

 

김민건이 잘됐으면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