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튜브

반응형

안녕하세요!

 

영화 음악감상 그리고

요리만들기를 좋아하는

 

"너튜브" 입니다~^^

 


오늘은 아내와 함께

랍스터 요리를 해먹었습니다ㅎㅎ😋

 

평소에 갑각류중에 게는 별로 안좋아하지만

랍스터는 큼지막한게 살도 많고 그래서

좋아했었는데요~~

 

사랑하는 아내를 위해서 랍스터

주문해서 찜요리를 했습니다 ㅎㅎ

 

찬조출연은 딱새우 회입니다 ㅎ🤣

 

인터넷으로 주문한 500g짜리 랍스터 2마리입니다.

 

워낙 싱싱해서 눈동자를 이리저리 돌리고

다리도 움직이고 꼬리팔딱팔딱거리는게.....ㅋㅋ

 

뭔가 무서웠습니다..😨

 

얼마전 처가댁에 장인장모님 드시라고

1kg짜리 4마리 보내드렷는데

확실히 500g짜리상대적으로 작긴하네요 ㅎ

 

20분정도 찌고 뜸들인뒤 찜기에 올려진 랍스터....

 

집게다리와 몸통을 갈라 살을 발라먹고싶게

토실토실하게 생겼네요 ㅋㅋㅋ😂

 

살을 발라서 간장와사비장에 푹 찍어

한입 먹어보니 크~~쫄깃하면서 탱글한게

식감이 아주 죽여줬습니다 ㅎ👍

 

500g 랍스터도 다른음식과 곁들여 먹으니

딱 먹기 좋은 사이즈였습니다!

 

딱새우회는 손질한상태로 도착했습니다.

 

흐르는 물에 한번 헹구고

얼음물에 두번 헹궈서 접시에 나란히 나열!!

 

딱새우 부대 차렷!!ㅋㅋ🤣🤣

 

 

아내가 발라준 랍스터살내장으로

만든 내장밥!! 장모님이 손수 해주신 명태해물탕~!

 

두개 다 완전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뜨근한 해물탕과 내장밥의 궁합

진리아닐까요?? ㅋ💕

 


 

12월14일이 정확히 결혼기념일이지만

주말에 당겨서 아내와함께 기념일겸 간만에 맛있는 음식

먹으니 힐링한 느낌이었습니다~😊

 

항상 저를 사랑해주는 아내가 참 고맙고

사랑스럽습니다!ㅎ

 

다음에 더 맛있는 요리로 분위기를 

내봐야겠습니다~~ㅎ

 

고맙고 사랑해 여보~ (•́ɞ•̀)💕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