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튜브

반응형

안녕하세요!

 

영화 음악감상 그리고

요리하기를 좋아하는

 

너튜브♬ 입니다~^^

 


트로트의민족강력한 우승후보

김소연의 무대가 있었습니다.

 

3라운드에서는

1대1 데스매치

 

상대를 지목하여

바로 심사위원의 점수에따라

 

승패가 결정되는

잔인한 무대로 진행이되었습니다.

 

서울1팀은 쟁쟁한 실력자들이

많이 포진되어있는데요~

 

과연 김소연은 살아남았을지!!

 

지금 바로 김소연의 무대를

보시죠~~!!

 


트로트의민족 김소연 

트로트의민족 김소연

누구나 피하고싶어하는

강력한 우승후보

김소연대결상대를 뽑기됐습니다.

 

같은 서울1팀의 데뷔13년차

현직 트로트가수인 조은정을 지목합니다!!??

 

굳이 왜 김소연은 이기기 힘든 상대를

지목했을까요??

 

트로트의민족 김소연

김소연

트로트를 진심으로 배우고싶은 마음

조은정을 선택을 했다고합니다.

 


갑자기 궁금해진?!!ㅎㅎ

17살 김소연은 학교생활은 어떨까요!!?

 

트로트의민족 김소연

서울 소재 한 고등학교에서 1학년으로 재학

김소연학급 반장으로 활동중입니다.

트로트의민족 김소연

같은 반 친구

야~ 너 항상 노래 흥얼거리고다니잖아!?

 

"근데 그걸 무대에서 한다는게

믿어지지가 않는다"팩트폭격을 날립니다 ㅋㅋㅋ

트로트의민족 김소연

그러나 친구들은

우리학교의 원석이라고 응원을해주네요ㅎ

 

병주고 약주고....ㅎ??

트로트의민족 김소연

담임선생님

그래도 학생신분답게 화장은 너무 진하게

하지말고 치마길이도 적당히!!ㅎ

 

선생님답게 역시 철두철미하네요!

 

그래도 제자의 스승으로서

제자의 무대를 캡쳐까지 해가면서

보는 프로그램 애청자라고 합니다 ^^

 


이제 본격적으로!!

17살 고등학생 김소연 VS 13년차 베테랑가수 조은정

결승전같은 대결이 펼쳐집니다~~~

 

두둥!!!

 

트로트의민족 김소연

금잔디 원곡의 엄마의노래를 선택했습니다.

 

마치 딸과 엄마같이 서로를 거울을 바라보며

과거를 추억하고 미래를 바라보듯이~

 

애틋한 모습으로 노래를 김소연이 

시작합니다~

 

트로트를 한번도 배워본적이 없다하기엔

가창력이 상당히 좋습니다.

 

꺽기도 잘하고 타고난것같네요~

 

트로트의민족 조은정

와~~조은정의 실력

확실히 데뷔13년차 현직가수답게

뿜어져나오는 관록의 가창력

대단합니다..

 

듣는순간 헉!! 소리가 났어요...

정말 노래 잘하네요..

 


 

५✍⋆*심사위원 평가

 

트로트의민족 이건우

이건우 심사위원

 

김소연에대해 가면갈수록 노래가

익어가는 느낌이라고 칭찬해줍니다.

 

이미 손수건이 젖을정도로

감동적인 무대였다고하네요~ 크~

 

트로트의민족 이은미

이은미 심사위원

 

이은미는 사실 두사람 점수는

무의미하다고 생각한 무대였다고

운을 떼며 심사평을 말하기 시작합니다.

 

조은정에대해 아주 좋게 평가를 했는데요~

긴장하지않고 원래의 실력대로

정말 잘했다고 역대급 칭찬을 받습니다...

 

제가 생각했을때도 

두사람의 점수가 무의미할정도로

김소연과 조은정 둘다 너무 잘불렀던 무대였습니다.

 


3라운드 1대1 데스매치!!

 

누군가 한명은 떨어져야만하는

잔인한 무대에서 과연~~

 

누가 살아남았을까요!!??

 

트로트의민족 각오빠

각삼촌이 소연이를 응원까지 해주네요~~ㅎㅎ

 

트로트의민족

트로트를 배워본적 없는 17살 소녀 김소연

 

VS

 

관록의 13년차 가수 조은정

 


결과는!??


트로트의민족 김소연

정말 아쉽게도 김소연이 조은정을 이기지못하고

8점차이로 탈락을 하게됩니다...

 

개인적으로 정말 아쉽네요~

우승후보라고 생각했는데

 

마치 결승전을 본것같았습니다...

 

비록 이번 경기로 무대에서

볼수는 없겠지만

 

트로트의민족 김소연

 

기회가 된다면~

다른노래도 한번 들어보고 싶네요!!

 

고생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