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튜브

반응형

안녕하세요!

 

영화 음악감상 그리고

요리하기를 좋아하는

 

너튜브♬ 입니다~^^

 


방탄소년단(BTS)

"신곡이 발표"되었는데요!

 

방탄소년단 신곡에 대해

해외에서 어떻게 반응하는지

항상 재미로 보곤 합니다~~

 

방탄소년단 "life goes on"의 

해외반응에대해 알아봅시다.

 

어떤 팬은 심지어

눈물 을 흘리기도....?ㅎ

 


방탄소년단 life goes on 해외반응

BTS 리액션 모음

 

방탄소년단 life goes on

 

 

'Life Goes On' Official MV Reaction! (With Non-Kpop Friends)

6명의 여자들 모두 아주 흡족해 하는 표정이 압권이네요 ㅎ

 

 

BTS (방탄소년단) 'Life Goes On' Official MV 💜 SISTERS REACTION

와.. 왼쪽에 여자는

눈물을 흘려버리네요~ㅋㅋ

 

진짜 완전 방탄 찐팬인것은

확실해 보입니다 ㅎ

 

오른쪽 여자도 심상치 않네요~ㅋㅋㅋㅋ

 

 

VOCAL COACH Justin Reacts to BTS (방탄소년단) 'Life Goes On' Official MV

외국에 보컬트레이너가

방탄 Life Goes On을 듣고

감탄합니다 ㅎㅎ 뎃쯔 클린~!

 

노래실력도 뛰어나니

솔직히 깔게 없네요... 정말 

 

쏘 뷰리풀~~ 쏘 굿~~!!

오우~~~ㅋㅋ

 

 

BTS (방탄소년단) 'Life Goes On' Official MV Reaction | 뮤비 리액션

이 분은

휴지까지 친구가 건네줍니다.

그냥 울어버리네요....

 

마지막 콘서트 장면을보고

할말을 잃어버립니다...

 

울먹이는 해외 아미~ㅎ

 

 

BTS (방탄소년단) 'Life Goes On' Official MV Reaction Mashup!!!

방탄 신곡의 라이프고즈온 뮤비 리액션 한방에 보기 ㅎㅎ

이렇게 보니까 정말 새롭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