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튜브

반응형

안녕하세요~

 

영화음악감상 그리고

요리하기를 좋아하는

 

"너튜브" 입니다^^

 


✔빵과커피를 좋아하면

항상 빵도 맛있고 커피도 맛있는곳

찾게되지만 막상 그런곳이 잘없다는

사실을 늘 깨닫게됩니다.😥

 

대구 팔공산을 드라이브하러 자주 와이프와

가는편인데 이번에 빵맛과 커피맛도

제법 괜찮은곳을 알게되어👏👏

 

대구 팔공산 맛집카페

소개해볼까합니다!!😍


대구 팔공산 맛집

대구 팔공산 카페추천

 

■가게위치

✔대구 팔공산 카페거리에 위치하고있습니다.

 

■가게외관 및 주차시설

주차공간은 생각보다 넓어서 주차하기에 불편함은 없었다.

외관도 깔끔하고 2층에는 실내도 있지만 야외테라스가 위치하고있다.

 

■영업시간 및 연락처 / 참고사항

✔매일 10:00~23:00

(매일매일 신선하고 갓구운빵을 오전10시부터 밤10시까지)

 

✔전화 053-984-9875

 

■내부사진 

카페 내부는 엄청크다는 느낌보다는 적당한 크기에

깔끔하고 아기자기하다는 느낌을 받았다.

 

테이블 형태도 다양했으며 인터리어 소품도

보는 눈을 즐겁게했다.

 

■베이커리 / 빵

빵종류는 다양하다.

 

기본적으로 브런치로 먹을수있는 빵들도 있고

마카롱과 케이크 그리고 크로와상 쿠키 등

무엇을 먹을지 고민되기도 했다.

 

커피메뉴는 빌빌베이크하우스의

시그니쳐 메뉴인 아인슈페너가 6500원이며

아메리카노 5000원~

그리고 카페모카 라떼 차 종류 등

다양하게 음료도 판매중이다.

 

아내와 같이 먹었던 에그타르트 무화과가들어간 마들렌 페스츄리

그리고 시그니쳐 커피메뉴인 아인슈페너!!

 

■맛평가 및 후기 

빵이 생각보다 맛있었다.

커피도 시그니쳐 메뉴라고 시켜본

아인슈페너도 기대이상!!👏👏

 

페스츄리를 특히 개인적으로 좋아하는데

바삭하면서 고소한게 딱 내입맛에 맞았다.

 

에그타르트도 고소했고 마들렌도 상큼달콤한맛이

느껴져 만족도가 높았다.😋

 

직원 친절도도 높았고, 손님이 자리를 비우면

바로바로 치우고 위생에 신경을 쓰는모습을 보면서

카페매장 관리에 신경을 쓰는구나!라는 좋은 인상을 받았다.

 

한가지 아쉬웠던점은 아인슈페너 양이 너무 적다...

아이스로 나오는것을 감안해도 얼음이 좀 많고

실제로 내용물이 그에따라 적었다는것.....

 

어쨋든 저쨋든 팔공산 카페중에서는

TOP 순위권안에 들어간다고 생각한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