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튜브

반응형

안녕하세요~

 

영화음악감상 그리고

요리하기를 좋아하는

 

"너튜브" 입니다^^

 


"치킨과 맥주는 진리"인것을

인정하십니까??ㅎㅎ

 

오늘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대구통닭 윙봉메뉴를 제치고

 

아내와 상의끝에?ㅋㅋ

처음으로 푸라닭을 시켜보기로 했습니다.

 

직장 선배가 적극 추천해줬던것도

한몫했던것 같습니다ㅎ

 

제가 주문한 메뉴는 푸라닭의 

주력 양념메뉴인 블랙알리오

 

호불호가 갈릴수있는

고추마요 윙콤보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푸라닭 추천메뉴

블랙알리오 고추마요 윙콤보 맛

어떤지 한번 알아볼까요!!?

 


푸라닭 추천메뉴

푸라닭 블랙알리오 고추마요 윙콤보

 

제가 주문한곳은 대구화원점 푸라닭입니다.

치킨이 신발주머니?같은곳에 담겨져 오네요 ㅎㅎㅎ

 

처음 받고 놀랐습니다...🤣

 

약간 종이박스가 찍혔지만 뭔가 명품닭같은?ㅎㅎ

그런 느낌이 살짝 드네요 ㅎ

 

푸라는 스페인어로 순수한 이라는 뜻이라는데

결국 푸라=순수한 치킨이라는 말이 되는군요! ㅎ

 

같이온 치킨무고추마요소스입니다.

 

치킨무는 일반 치킨집의 치킨무와는

다른 노란색 단무지같은

비주얼을 보여주네요 ㅎㅎ

 

고추마요소스도 치킨을 시켜먹으면서

처음? 받아봅니다 ㅎ

 

푸라닭 추천메뉴

블랙알리오 고추마요 윙콤보의 비주얼!!

 

리뷰이벤트로 떡사리를 좀더 달라고했는데

떡양이 많아보이네요~ㅎ

 

아주 먹음직 스럽게 생겼습니다~

고추가 아주 큼지막하네요~~

 

블랙알리오위에 뿌려진 갈릭들~!

진짜 먹음직스럽네요!!👍

 

처음으로 고추마요 윙을 한번 먹어봤습니다.

 

마요네즈소스가 적절하게 잘 베여있는것같네요.

 

처음 딱 베어 물었을때 맛은 

음~고소하면서 달콤구수한맛? 그런느낌입니다.

상당히 독특하면서 맛있었습니다.

 

약간의 단점은 마요네즈소스때문에 식감이

바삭하지는 않다는 단점이 있지만

어쩔수 없는부분이죠~

 

안에 들어있는 서양식고추 할라피뇨

생각보다 맵네요ㅎㅎ

 

오이고추같은 식감

살짝올라는 매콤한 맛입니다.

 

호불호가 갈릴것같은 맛이지만

제 입맛에는 정말 맛있었습니다.

 

두번째로 블랙알리오 윙 시식 들어갑니다..ㅎㅎ

 

일반적으로 우리가 잘 알고있는 간장맛과는 다릅니다.

교촌오리지날같은 맛과는 확실히 다른데

 

달콤하게구운 오븐간장맛치킨 딱 그런느낌이었습니다.

 

간장맛이 일단 강하지 않았고!

깔끔하면서 적당하게 짭쪼롬한 감칠맛이 느껴졌습니다.

 

블랙알리오보다 저는 고추마요가 더 맛있었는데

아내는 블랙알리오가 더 맛있다고하네요 ㅎ

 

고추마요소스 떡 한조각 찍어서 먹어봤네요~ㅎ

 

개인적으로 떡은 매콤소스나 우리가 흔히 알고있는

빨간양념소스에 찍어먹는게 더 맛있는것같습니다. ㅎ

 


५✍⋆*푸라닭 총평

 

구분 블랙알리오 고추마요
바삭함 적당히 바삭하면서 딱 먹기좋은 느낌 마요소스때문에 약간은 눅눅함
감칠맛 달콤한간장맛이 계속 땡기는 맛 쫀득한 식감과 소스때문에 중독되는맛
종합평가 교촌의 흔한 간장맛말고 독특한
달콤짭짤 간장맛을 원하는 매니아라면
적극추천
평소 마요네즈맛에 거부감이 없다면
적극추천 
총점(100점만점) 91 94
감점요인 교촌레드윙처럼 뭔가 계속 당기는듯한 강한 감칠맛이  조금 부족했다.

하지만, 강하지 않은 맛을 좋아하는 입맛이라면 이 부분이 장점이 될수있다.
전체적으로 훌륭한 맛이었지만,
할리피뇨 고추는 입맛에 맞지않았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