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튜브

반응형

요즘 무물보에 나이차가 띠동갑이상으로 나는 커플들이 자주 출연한다.

이번 2020년8월31일 무엇이든물어보살에 방영됐던 커플은 13살차이커플 즉 띠동갑을 넘어선 커플이다.

남자는 36살에 화물트럭기사 여자는 23살 미용사 여자친구

그냥 딱 나오는 순간부터 이둘의 고민거리 문제는 결혼에 대한 문제일것이라는것을 눈치챘다.

 

 

이 두커플은 연애기간이 5년가량 되었고 취미생활로 하던 복싱을 하다

김주원씨(여자)가 정연우씨(남자)에게 호감이 가게되어 서로 사귀게 되었다고한다.

연우씨는 곧 나이가 40이되기에 급한마음에 23살인 여자친구(주원씨)에게 얼른 결혼하자고 재촉을한다는 것!!

여자친구는 사랑은 하지만 결혼은 이른것같고 시간을 달라고한다.

현재 여자친구 부모님은 직업적인 부분때문에 소개를 시켜줬었지만 결혼을 반대 했던 상황~

나같아도 반대하겠다....;;

 

 

연우씨는 여자친구에게 사귀는동안에도 결혼을 할거냐?? 고 매번 물어봤었고 그때마다

주원씨는 "결혼할거야" 라고 말을했다고 했고 지금에 와서 말을 바꾸는것은 여자친구가 정말 이기적이라고 한다?? 응??

 

결혼은 언제하겠다고 기한을 정해놓고 연애를한것도 아니고

현재 좋은감정 그리고 사랑하는감정이 있어서

연애를 한건데 남자는 결혼한다고했으니 내가 하자고 하면 여자는 네!! 결혼해요~~오빠! 하고 따라와주길 바랬던가??

내생각엔 오히려 남자가 이기적이다. 13살나이차이가 나는것도 모잘라 남자친구는 매달 150만원씩 집에 돈을 보내줘서

모아둔돈도 현재없고 직업도 화물트럭기사라 위험한데다 불안정하다.

 

개인적으로 여자친구 직업은 미용사다... 오히려 기술도 있고 더 안정적이지 않은가??

당장 헤어진다해도 지금나이(20초반)에 훨씬 더 괜찮은 남자를

만날수있는 기회가 남자보다는 100배 많다고 생각했기때문이다.

그걸 알기때문에 남자가 더 재촉하는것이겠지

 

 

이수근씨는 너같은 성격이면 지금 촬영끝나고 나가서 왜 그런식으로 결혼할마음없다고 얘기했냐고

삐져서 여자친구한테 뭐라할것같다 그러지마라~ 나도 나이차이가 많이 나는 아내와 살지만

항상 존댓말하면서 서로 존중하며 지낸다.

그러니까 지금 보면 너는 여자친구하고 똑같은 나이 23살 동갑내기 친구처럼 연애하고 있다.

문제가 있다. 13살이나 많으면 오빠로서 이해하고 보듬어주고 해야하는게 맞다고 일침을 가했다.

 

마지막 서장훈이 압권이다...ㅋㅋ

오늘부로 주원이가 너랑 결혼하기 더 싫어질것같아!!

 

네...나같아도 더 싫어질것같아요...

개인적으로 그냥 여자분 새남자 만나는게 더 나을것같다.

근데 왠지 남자분이 성격을보니까 쉽게 놔줄것같지는 않은데~

뭐 둘의 문제니 알아서들 하겠죠~

 

세상은 요지경!!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