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튜브

반응형

대구맛집베스트 서순자 손수제비



안녕하세요~~너튜브입니다 ^^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대구화원시장에 위치해있는
수제비와 칼국수 맛집


서순자 손수제비 입니다.



먼저 가게 위치 대략적으러 보시죠~!!

가게 위치




■가게 외관


외관은 특별하거나 하지는 않습니다.

딱! 전통시장 국수집 생각하시면되는데
평범합니다. 원형테이블 여러개있고,

안쪽에는 좌식테이블이 있는 작은방이있어요.

■가격표

가격표부터 일단 훑어 보고!ㅎㅎ



수제비 칼국수 가격대는
4500원으로 무난합니다.

잔치국수와 비빔국수는 당연히 500원 더싸네요

소주와 맥주는 통상적인 가격대인
4000보다 싼 3500원입니다.

시장안에 위치해서 그런걸까요?
아무튼 술값은 ㅇㅈ !!

■메인음식



와이프는 칼국수 저는 수제비!!

김치 걸쳐서 한입하고 청양고추 된장에 찍어서
같이 먹으니까 맛이 끝내줍니다 ㅋㅋ

참고로 김치와 청양고추는 셀프바에서
먹을만큼 가져오시면돼요 ㅎ




개인적으로 수제비를 칼국수보다 더 좋아합니다.

수제비의 생명단연 수제비의 쫄깃함과
육수
가 아니겠습니까!??ㅎㅎ





서순자 손칼국수집 특징
육수가 특히 맛있어요!

멸치다시에 홍고추도 들어가있고
후춧가루를 넣어 국물이 제대로 칼칼합니다.
아무튼 육수에 신경을 많이쓴것같고!!

칼국수 육수에는 깨소금이 같이 들어가있어서
더 고소하고 깊은맛이납니다 ㅎ


간만에 제대로 한그릇하고왔네요!!

개인적으로 수제비 먹은것중에
해물이나 특별한 수제비 칼국수말고
기본수제비로는 이집이 1위입니다. ㅎㅎ

대구맛집베스트 화원맛집 참고하세요~~

이상~~너튜브였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