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튜브

반응형

대구맛집베스트 삼겹살 돼지갈비 무한리필 돈토리

 

안녕하세요! 너튜브입니다~^^

오늘 소개드릴 맛집은

4대진미중
스페인 베요타인증을 받은

흑돼지 삼겹살과 돼지갈비를
무한리필로 먹을수있는

대구맛집베스트 무한리필 상인동 맛집!!

"돈토리"




■가게위치

 

 

 



■가게외관


돈토리 건물외관은 주차할 공간은 충분하지만
2중주차라는 단점이있습니다.

하지만 뒤쪽으로 공영주차장도 있다고하니
참고하세요~~

건물 2층에 할리스커피 카페
가까이 자리잡고있습니다 ㅎ

 




영업시간


◇평일 : 오후4시30분~저녁11시까지

◇공휴일 : 낮12시부터~저녁11시까지

셀프바 및 내부사진



기본적으로 채소파절임 양파절임 장류
두부 햄 버섯 고추 마늘 밥 등 고기와 함께
먹을수있는 재료들이 준비되어있습니다~

 

건물 입구쪽 모습은 "깔끔"합니다 ㅎㅎ
신발장은 있지만 신발을 신고 들어갑니다. 

 

기존에 신발을 벗고 들어가는것에서

신발을 신고 들어가는걸로 변한듯했습니다.

 

이런식으로 룸은 아니지만 칸막이 식으로
2명~4명이 앉기 적당한 테이블이있어요


이부분은 칭찬해주고싶습니다 ㅎㅎㅎ

단체석도 완비되어있어서 회식장소로 딱일듯합니다.



가수 김동찬의 친형과 가족들이 운영하는곳이라
입구에 김동찬씨 사진이 있었어요 ㅎㅎ
백지영씨와함께 내귀에캔디도 췄었다고하네요~

■기본반찬 세팅

고추와 마늘 쌈장 파절임
가위 집게 등은 기본으로 세팅해주십니다^^

메인디쉬


일반적으로 고기를 셀프바에서
덜어오는 방식이 아니라


처음에는 삼겹살을 가져다주시고~

다음번엔 벨을 누르면
직원분이 삼겹살이나 돼지갈비
원하는대로 가져다줍니다.

다만,삼겹살은 화력이 강해야하고
불판도 다르기때문에


먼저, 삼겹살부터 층분히 드시고
돼지갈비 드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맛평가 및 후기

솔직히 돼지갈비를 워낙좋아해서
갈비를 많이먹으려고 갔는데
삼겹살을 맛보고 깜짝놀랐습니다.

무한리필이라 크게 기대하지도
않았는데 이렇게 맛있는 삼겹살은
처음입니다....진심으로요..

잡내가 하나도 안나고 육즙에다가
숯불향으로 훈연된 고기맛은
정말 최고였습니다..
인생 삼겹살입니다 ㅎㅎㅎ

고기도 두툼하고 참 실합니다!

돼지갈비맛은 흔한맛입니다
달지는않고 약간의 간장맛이 좀 강하지만
많이 짜지도않고 노멀한 맛입니다^^


굳이 평가하자면 중상정도!

 




■친절도 평가

사장님 친절하십니다.
알바 직원분들도 교육이 잘됐는지
불평없이 불판 잘갈아주고
전반적으로 친절해서 기분도 좋았네요~

 




삼겹살이나 갈비 좋아하시면


가격부담없이 고급흑돼지 삼겹살돼지갈비


무한으로 먹을수있는 "돈토리" 추천드립니다.ㅎㅎ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