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튜브

반응형

안녕하세요~

 

영화음악감상 그리고

요리하기를 좋아하는

 

"너튜브" 입니다^^

 


정말 분노스럽고 열이 너무나는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16개월밖에 되지않은 딸아이

무자비하게 폭행을 당해 죽임을

당한 사건입니다.

 

그것이알고싶다 정인이편

보면서 눈물이 계속났는데요...

 

어리디 어린 정인이사건

집중조명해보려합니다.

 


그것이알고싶다 정인이

그것이알고싶다 정인이 양부모 

 

온몸에 멍이들고 갈비뼈까지 골절이된것도 모자라

췌장까지 절단된 채로 죽음을 당한 16개월 정인이....

 

3주전부터 학대정황이 뚜렷하게 나타났었다.

 

몸내부 장기가 파열배안이 피로 가득찼다고

그 자체로 배안이 썩어들어가고 있었다고한다....

 

부검결과 갈비뼈와 팔 등 골절이 안된곳을

찾기힘들정도로 온몸의 뼈는 다 부러졌다...

 

사망당일 부검결과 췌장이 절단된것을 알게되었다....

췌장까지 절단될정도면 얼마나 정인이를 때렸다는 말인가??

 

궁금한이야기Y에서 정인이 양부인터뷰

내용을 들어봤다.

 

아이가 예민해서 밥도 잘 안먹고 그것때문에 아내가

힘들었다고 핑계를 댄다.

 

하지만 지인의 증언에의하면 정인이가 특별히

밥을 안먹은적이 없었고

평소 밥을 무척 잘먹었었다고 한다.

 

즉, 거짓말일 가능성이 상당히 높다.

 

정인이이마부터 오른쪽눈아래 뺨 왼쪽 턱부위 양쪽 정강이

몸이 성한곳이 없을만큼 구타를 당한것으로 보인다.

 

정인이 양부모가 어린이집에 정인이를 맡겼을 당시

어린이집 선생님들도 정인이 몸에 멍도있고 걱정이돼

눈을 떼지못하고 번갈아가면서 정인이를 보살폈다.

 

아동학대신고의무가있는 어린이집 선생님들

이 사실을 양천경찰서에 신고를 했지만

 

양천경찰서에서는 직접적인 아동학대에대한 증거가없고

양부모가 입양관련된 일까지 하고있었던데다 

 

평소 봉사활동 등 방송에출연까지 하는 모습을 보여

양부모의 말을 다 믿고 무혐의 처분을 해버린다.

 

그렇다면 도대체 정인이는 얼마정도의 강도로

양부모에게 구타와 폭행을 당해온것일까??

 

AIS코드표에 의하면 3등급(중증)에 해당되어야 골절

개복이 필요한정도의 장기파열이 일어나는것을 알수있다.

 

성인여성(양모와 유사한체격)이 쇼파에서 뛰어내려

매트에 두발로 체중을 가해 착지하면 3000정도의 강도가 나오는데

최소 이정도 힘이 가해져야 골절이나 장기파열이 일어난다고한다.

 

쉽게 말해 교통사고를 당할때 받는 충격이라고합니다.

 

그렇다면 정인이발로 밟히거나 체중이 가해진 엄청난

충격을 받아 사망을 했을거란 합리적인 추론이 가능해진다.

 

 

 

현재 정인이 양부모를 놓고 합당한 처벌(살인죄적용) 및

 신상공개를 해야한다는 국민청원이 진행중이다.

 

그것이알고싶다 정인이 양부모 신상

양부모는 EBS 모 프로그램에 정인이를 데리고

출연까지 했다, 그 당시에도 입양전보다 훨씬 말라보인다.

얼마나 안먹이고 학대했으면...아이 표정부터 너무 어둡다...😢

 

정인이는 너무 안타깝게 죽임을 당했다...

 

어느 누구도 정인이의 학대사실을 명확하게 규명해주지 않았고

양부모와 마찬가지로 모두가 방임했다.

 

그것이 설령 알고했든 모르고 그랬든

그건 어른들의 무책임한 판단과 무관심으로 인해

정인이가 억울한 죽음을 당하게 했다.

온라인상에서는 정인아 미안해.....라는 글들이

삽시간에 퍼지고있다. 너무 안타깝고 가슴이 아픈사건이다...

보는내내 눈물이 흘렀다.

 

아동학대에대한 처벌이 경찰수사단계에서부터

책임자가 끝까지 책임감을 가지고 조사를 해줬으면좋겠고,

 

아동학대치사살인죄를 분별할때

보다 강도높은조사법적용으로 국민의 법감정에

맞게끔 판결을 내려줬으면하는 바람이다.

 

정인아...어른들이 미안해.......

하늘나라에서는 행복하렴~😥


아동학대예방 노래 

물고기 코이의 세상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